야식 추천 술안주 추천 에드워드권의 한우특내장탕

야식 추천 술안주 추천 에드워드권의 한우특내장탕

에드워드 권 한우 특 내장탕 빨간 국물의 소주 안특히 최고인 내장탕입니다. 포장을 살펴보겠습니다. 세프의 비법으로 정성을 가득 담은 예상 간편식인 에드워드 권의 한우 특 내장탕입니다. 냉동식품으로 포장 용량은 300g입니다. 특 내장탕의 경우는 뼈가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국물과 야채, 내장이 합쳐진 무게입니다. 1개 포장은 12인분 양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넉넉한 양으로 혼술을 즐기기에 딱 좋습니다. 내장탕은 국산 한우의 소위가 13.20, 국산 우거지, 한우 국산 소양지, 한우 국산 소 사태, 한우 국산 소 내장 등 메인 재료 조금은 국산입니다.

한우 내장뿐만 아니라 국산 한우 사골과 한우 잡뼈로 국물을 낸 제품명 그대로 한우 특 내장탕입니다.


야식메뉴 플레이팅 후 시식
야식메뉴 플레이팅 후 시식

야식메뉴 플레이팅 후 시식

명란구이도 쿠킹호일에 함께 배달되었는데요. 더 맛있게 먹기 위해 수려한 접시에 명란구이를 한입크기로 썰어서 플레이팅 해봤습니다. 시샤모구이 4마리와 명란구이 그리고 함께 배달된 오이 조각을 함께 접시에 놓으니 이만한 안주가 또 없을것 같습니다. 시샤모구이는 먹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속에 알로 가득차있어서 그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. 꼬치세트에 함께 배달된 얼큰어묵우동은 이렇게 추억의 그릇에 담아서 먹었어요. 이 그릇은 옛날 중국집이나 분식집에서 사용했던 그릇모양인데 아는 분들은 아실꺼에요. 추억의 그릇때문파악 얼큰우동의 맛이 더 얼큰하고 국물도 진하게 느껴졌었어요. 배달시간이 짧아서 그런지 다행이게도 어묵도 불어나지 않고 면도 탱탱해서 정말 얼큰 우동국수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.

꼬지사께 배달메뉴 언박싱
꼬지사께 배달메뉴 언박싱

꼬지사께 배달메뉴 언박싱

종이박스를 하나 열어봤더니 제가 추가주문했던 멘보샤 5조각이 먹음직스럽게 들어있습니다. 잘튀겨진 식빵에 새우튀김이 어우러져서 입속에서 맛볼 수 있는 식감이 아주 일품입니다. 사실 입이 짧은분들에게는 이 멘보샤 5조각만으로 한끼 식사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. 저는 일단 메인메뉴인 꼬지모듬을 맛봐야 하니 한조각만 맛보고 잠시 옆으로 치워뒀습니다. 다음 종이상자를 열어보니 쿠킹호일에 쌓여진 무언가가 가지런히 놓여져 있습니다.

밑반찬 겸 사이드메뉴로 오이가 들어있고 2가지 소스도 함께 배달됐습니다. 쿠킹호일 속에는 시샤모구이 4마리와 은행꼬치, 마늘꼬치 그리고 새우구이가 들어있어요. 후다닥 입속에 넣어보고 싶었지만 맛있게 플레이팅 하기 위해 잠시 참았습니다.

내장탕 즐기기

잘 익은 소 내장과 우거지입니다. 소 내장을 들어 올릴 때 내장의 탱탱함이 젓가락으로 전달되었습니다. 소 내장의 식감은 질기지 않고 아주 부드러웠습니다. 그리고 내장에 좋은 국물이 배어들어 식감과 잘 어우러지는 칼큼한 맛이 느껴졌습니다. 우거지는 적당히 잘 익어서 부드럽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. 뒤늦은 저녁으로 과식을 하면 안 되지만 이런 내장탕 국물에 쌀밥이 빠질 수 없기 때문에 건더기를 다. 건져 먹은 후 밥을 말아먹었습니다.

내장탕에 잘 어우러진 흰쌀밥을 크게 떠서 한입 먹었을 때의 행복함을 놓칠 수 없었습니다. 국물은 좋은 간에 좋은 매콤함과 좋은 기름진 맛이 어우러져 있었습니다. 밥 말아먹었을 때 더욱 맛있는 국물입니다.

지속적으로 묻는 질문

야식메뉴 플레이팅 후 시식

명란구이도 쿠킹호일에 함께 배달되었는데요.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꼬지사께 배달메뉴 언박싱

종이박스를 하나 열어봤더니 제가 추가주문했던 멘보샤 5조각이 먹음직스럽게 들어있습니다.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내장탕 즐기기

잘 익은 소 내장과 우거지입니다.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